쌍용차, 해외 판매망 강화 위해 대리점 대회 열어

입력 2017-09-13 09:32   수정 2017-09-13 11: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G4 렉스턴 시장 안착 위한 의지 다져

 쌍용자동차가 해외 판매망 강화를 위해 해외 대리점 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회는 지난 10일(현지시각)부터 3박4일 일정으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일정에 맞춰 열렸다. 40개국 100여명의 대리점 관계자가 참석해 콘퍼런스, 우수 대리점 시상식, G4 렉스턴(수출명 뉴 렉스턴) 수출 전략 협의, 모터쇼 참관 등의 일정으로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2016-2017년 판매 실적을 함께 돌아보고 중장기 제품 개발 계획과 수출 전략 공유, 각 부문별 우수 대리점 활동 발표 등 해외시장에서의 판매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지난 7월 평택에서 출발한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 횡단 팀의 모터쇼 입성을 축하하며 신차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G4 렉스턴의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와 판매 확대, 신규 시장 확보를 위해 해외 대리점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SUV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쌍용차, 50여일간 유라시아 달려 독일 프랑크푸르트 도착
▶ 8월 수입 상용차 신규등록 302대
▶ 고성능 완성차 투어링카 레이스(TCR)가 한국에서?
▶ 볼보, 소비자 맞춤형 발렛 파킹 업체 인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