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불타오르네’가 불타오른다.
9월13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금일(13일) 오전 1시 12분경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한다면 ‘불타오르네’의 기록은 약 2억 1250만 건에 육박한다.
‘불타오르네’는 엉망진창인 현실도 그대로 인정하고 지금의 순간을 활활 불태우자는 내용의 곡. 방탄소년단의 와일드한 면모를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쩔어’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했으며,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 등 5편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해 그들에게 쏟아지는 전 세계 사랑을 인정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승(承) 허(Her)’를 공개한다.(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