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윤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오는 9월30일까지 롯데백화점잠실점에서 불가리안 로즈스토어를 오픈한다.
‘불가리안 로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잡티, 탄력, 항산화, 피부재생 등 궁극적인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컨셉으로,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는 물론 결제금액별 할인,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소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그 희소성과 값어치가 높아 ‘지구상에서 가장 비싼 액체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특징을 시각화 한 메인 이벤트 ‘1캐럿상당 다이아몬드목걸이의 주인공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1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1캐럿상당 다이아몬드 로즈골드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하며, 2~4등까지 총 17명의 당첨 고객에게는 각각 아이소이 프리미엄 라인 제품,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의 시그니쳐 서비스 ‘헤어스파’, ‘마스크팩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아이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아이소이의 뮤즈이며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출연하고 있는 김주현(강하리 역)이 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미니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현장에 활력을 더해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이소이는 팝업스토어 모든 방문 고객에게 피부 유수분 측정 후 1:1 맞춤 5단계 샘플키트를 증정하고, 정통 불가리안 로즈향과 일반 로즈향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로즈향 체험, 추석 선물을 위한 로즈 스카프 포장, 생화장미를 증정하는 성분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 제품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가치를 알리고 관련 상품의 체험을 보다 확장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매장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30일까지 한달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