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가 11월10일과 11일 양일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열리는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6 소비자 대상 드라이빙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드라이빙스쿨은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송 업무가 가능하도록 실용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됐으며, 올해 2기를 맞아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6 소비자 중 본인 소유의 차로 직접 참여 가능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들에겐 카고 트럭 100% 활용법, 에코 드라이빙, 효율적이고 안전한 드라이빙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 또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본인의 차를 이용한 1:1 드라이빙 코칭 및 운전 습관 교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더불어 참가자와 동반 가족을 위해 행사가 진행되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1박2일 숙식권, 가족 휴양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및 행사 유류비 지원 등 혜택도 마련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10월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 후 개별 안내한다.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을 검색 또는 링크(http://pf.kakao.com/_WpiMxl) 접속 후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이용 가능하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드라이빙스쿨을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카고 트럭 소비자의 안전한 운행 및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되고 가족과 함께 주말 여가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자동차 인포테인먼트가 운전자 목숨을 노린다
▶ 테슬라 모델3 생산 지연, '수작업vs자동화' 갑론을박
▶ 현대차 i30 N에 피렐리 타이어 들어간다
▶ 페라리, 결국 SUV 만들기로 가닥 잡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