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여성 맞춤형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런칭

입력 2017-10-16 11:02   수정 2017-10-18 20:49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성 소비자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국내 출범했다고 16일 밝혔다.
 
 쉬즈 메르세데스는 '최고의 소비자 경험 선사'를 기치로 하는 마케팅 주요 전략 중 하나로,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다. 만족도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과 언론, 비즈니스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30~40대 여성 약 40여명을 초청했으며, 서로 자유롭게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CNN 서울지국장과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을 지낸 손지애 교수 등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회사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내달 3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레이디스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노르웨이, 테슬라 등 고가 전기차에 혜택 축소
▶ 전기차에 손 들었나, 쉘(Shell) 충전 사업 진출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8년형 사전예약 돌입
▶ 국산 소형 SUV는 가솔린 천국 시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