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소비자 대상 체험 중심 이벤트로 주목도 높여
영종도에 위치한 BMW드라이빙센터가 이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일렉트로마트와 ‘일렉트로맨, 기어 업(Gear Up)!’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BMW코리아에 따르면 이벤트는 오는 11월 말까지 BMW드라이빙센터, 수도권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매장과 각 사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선 행사기간 동안 BMW드라이빙센터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bmwdrivingcenter)과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electromart.official)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남자들의 버킷 리스트' 이벤트를 시행한다. 인스타그램 채널을 방문해 이벤트 콘텐츠 속 숨겨진 8개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 '#마이버킷리스트', '#사진의 상품명', '#일렉트로마트', '#BMW드라이빙센터'와 함께 개인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로볼 스피커, 고프로 액션캠, 플레이스테이션 VR, 애플워치·BMW 더플백, BMW M 크로노그래프, BMW 골프스포츠 카트백, BMW 크루즈 바이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장에선 오는 10월28~29일,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죽전점 내 RC카 존에서 랩 타임 측정 이벤트를 연다. 당일 해당 지점을 방문해 BMW 미니어처 자동차로 랩 타임을 측정하면 상위 20명을 BMW드라이빙센터에 초청, 실제 트랙 주행 기회를 제공한다. 트랙에서 펼쳐지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는 각 그룹별 우수 운전자 1명(총 4그룹)을 선정해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숙박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 BMW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고양점에는 양 사의 캐릭터를 전시하며, 11월부터는 가상현실을 통한 주행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존도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VR존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 |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쉐보레, 미래 자동차 산업 인재 육성 나서
▶ 국내 SUV 성장에 쌍용차 수혜 '톡톡'
▶ [하이빔]바이오디젤로 본 경유 세금 인상 논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