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매장이 온다.
10월25일 박호준헤어 측은 “부산 정관 신도시에 단일 평수 아시아 최대 규모인 약 1,000여 평 규모의 뷰티 및 헤어 매장 ‘박호준 뷰티플레이스’가 문을 연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국내 최고의 디벨로퍼(Developer)기업인 조은D&C를 운영하며 부산 지역의 위상 제고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젊은 CEO 조도현 대표. 그리고 미용인들에게 교육을 통한 ‘멘토’ ‘대부’라 불리는 미용 업계 마이더스의 손 박호준 대표. 19일 두 사람은 의기투합해 정관 신도시에 ‘박호준 뷰티플레이스’를 설립하기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정관 신도시는 부산의 핫 플레이스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도시. 트렌드에 변화에 민감한 20대, 30대 젊은 층 인구가 많은 곳이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미용에 관한 소비자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박호준 뷰티플레이스’ 정관점. 매장은 ‘헤어존(ZONE)’ ‘남성바버샵’ ‘테일러샵존(ZONE)’ ‘메이크업’ ‘네일’ ‘스킨케어’ ‘키즈전용헤어존(ZONE)’ ‘헤어쇼핑몰존(ZONE)’ 등을 갖춘 뒤 2018년 2월 그랜드 오픈을 준비 중이다.
특히, 부산 정관 신도시 종합 쇼핑몰인 조은플러스 내부에 꾸며질 ‘박호준 뷰티플레이스’는 지역민과의 상생 및 직원 복지를 위하여 매장에 미용 아카데미를 운용할 예정.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질 높은 서비스와 수준 높은 기술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감동을 선사할 계획.
한편, ‘박호준 뷰티플레이스’의 대표인 박호준 대표는 가수 싸이의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 SBS ‘스타킹’, KBS ‘이것이 인생이다’ 등 수많은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눈 익은 인물이다. 국내 최초로 헤어 퍼포먼스 아트를 선보인 미용 업계의 선구자이기도 하다.(사진제공: 박호준헤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