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개장

입력 2017-10-27 14:56  


 르노삼성자동차가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를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각각 10월27일과 11월3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서울 가로수길에서 12월23일까지, 부산 광안리는 11월3일부터 12월2일까지 운영된다. 두 곳 모두 QM3 전시와 함께 방문객들이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는 주말마다 소비자를 초청해 채낙영, 박준우, 홍신애 등 유명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소셜 다이닝 및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어 내 QM3 e-쇼룸에서는 태블릿 PC로 9가지 컬러와 3가지 실내를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QM3를 만들 수 있다. 체험자에겐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와 음료, 영화관람권, 텀블러 등을 현장에서 무작위로 제공하는 시크릿박스 경품 자판기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다양한 테마로 꾸며질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QM3, #가로수길, #아틀리에비비드라이프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시크릿박스 경품 자판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스토어 현장에서 방문객들이 희망하는 여행지와 사연을 온라인 또는 엽서에 적어 응모하면 경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파리, 로마, 마드리드 등 해당 도시의 항공권을 각각 선물한다.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지은 팀장은 "QM3가 추구하는 비비드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체험 공간을 기획했다"며 "기존의 단순한 자동차 판매공간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체험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고 긍정적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포르쉐코리아, "한국서 전기차 시대 열겠다"
▶ 한국토요타, 캠리 경쟁으로 그랜저 저격하나
▶ [도쿄]닛산, "지능형 모빌리티와 e-파워가 미래 핵심"
▶ 한국타이어, 2017 세마쇼 참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