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어린이 교통안전 중요하죠"

입력 2017-10-29 11:03  


 -초등생 600여명 대상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쉐보레가 인천 600여명 어린이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캠페인은 28일 인천 부흥초등학교에서 열렸다.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함께 연중 시행중인 '사각사각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차에 직접 탑승해 자동차의 사각지대를 눈으로 확인하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행동 수칙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 커뮤니케이션부문 황지나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는 일상 생활의 교통안전까지 책임지는 안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의 리더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운전자와 보행자가 모두 안전한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는 2013년부터 국제아동안전기구 세이프키즈코리아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총 1만6,000명 이상의 학부모와 어린이에게 안전한 교통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교육을 제공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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