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12월20일까지 겨울맞이 무상점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서비스센터 입고시 13가지 일반 점검과 4가지 세이프티 항목 점검 등을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엔진오일을 구입할 경우 부품 25%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에어컨 필터 교체시 부품 25% 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두 가지를 동시 교환하면 부품 최대 30%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타이어 4본과 엔진오일 동시 교환시, 에어컨 필터를 추가 무상 교환하는 더블 혜택도 진행한다. 타이어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시 2만원, 4본 구매시 5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본을 사면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터리 및 엔진 세척제, 코팅제 구매자에게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증연장 상품 가입 시 모바일 정비 쿠폰 혜택을 전달하며 중고차 및 장기 미입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유상 정비 시 모바일 정비쿠폰 2만원 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겨울철은 타이어와 냉각수, 히터 등 자동차 관리에 유의해야할 부분이 많다"며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보다 꼼꼼하고 안전하게 겨울 준비에 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3억원 육박 벤틀리 벤테이가, '주력'으로 우뚝
▶ [10년 전 오늘]2007년 11월7일 자동차 뉴스
▶ 만트럭버스코리아, 연내 트랙터 구매시 최저 3.99% 초저금리 적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