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컴백을 앞두고 음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너의 계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니 2집에는 앨범명과 같은 이름의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너의 계절’을 포함,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수록곡으로는 ‘무슨 말이라도 해봐’ ‘흔적’ ‘인투 유(Into you)’ 세 트랙이 담겼으며, 타이틀곡 ‘너의 계절’ 인스트루먼트 버전도 앨범 트랙리스트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너의 계절’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모든 신곡들을 통해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전달하는 다양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쌀쌀한 날씨에 듣기 좋은 따뜻한 곡들이 담긴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5년9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헤이트(Love&Hat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가요계 귀환 소식을 전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에게 더욱 좋은 퀄리티의 신곡들을 선보이기 위해 앨범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다.
아울러 앨범 발매 열흘 후인 오는 25,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하며, 오는 12월에는 대구, 부산, 창원, 울산 등 지방에서도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너의 계절’은 오는 15일 베일을 벗으며, 오프라인 음반은 금일(8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사진제공: 에이치투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