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영국이 태민을 주목했다.
11월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영국 패션 문화지 ‘어나더 맨(Another Man)’이 ‘최강 퍼포머’ 가수 태민을 주목해 화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어나더 맨’은 현지 시간으로 7일 홈페이지를 통해 ‘태민: 케이-팝(K-Pop)의 경계를 확장시키고 있는 가수’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태민과의 인터뷰를 소개하고, 그의 활약을 집중 조명해 글로벌 관심을 확인시킨 것.
‘어나더 맨’은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Dazed & Confused)’를 비롯 다수의 매체를 보유한 데이즈드 미디어 그룹(Dazed Media Group)에서 발행하는 패션 문화지다. 음악, 사진, 예술, 패션 등 각종 분야에서 전 세계적 영향력과 뚜렷한 주관을 가진 인물을 다루고 있으며, 태민은 최초로 ‘어나더 맨’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어나더 맨’은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기도. ‘어나더 맨’은 태민을 “자신만의 길을 거침없이 개척해 나가고 있는 아티스트”라고 언급했으며, “데뷔 10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창조해 낼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호평했다.
한편, 태민은 SM엔터테인먼트 ‘스테이션(STATION)’ 시즌2의 32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수록곡 ‘서스티(Thirsty)’의 콘서트 버전 음원을 공개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