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판매사와 소비자 서비스 교육 진행

입력 2017-11-14 09:53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전국 판매사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규어랜드로버 하모니데이'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는 서비스 직원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서비스 교육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제일주의 원칙 및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체육대회 등 직원 단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재규어 랜드로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준 덕분에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연말까지 총 25개 전시장, 25개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1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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