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제로 베이스’ 3회 예고가 공개됐다.
11월14일 CJ E&M 측은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그룹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이 공개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Mnet ‘워너원 고: 제로 베이스(Wnna One GO: ZERO BASE)’ 지난주 방송에서는 아이돌 워너원이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24시간이 주어졌다.
이번에 공개된 ‘워너원 고: 제로 베이스’ 3회 예고편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제로 베이스’에서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즐겼다. 하지만 결국 최후의 시간은 다가오고, 앙탈을 부리는 멤버 박지훈의 모습은 애처로움을 불러 모은다.
평범한 고교생으로 돌아간 배진영의 학교 생활 모습도 최초로 공개됐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의 검증된 멋진 ‘교복 핏’은 여전하며, 친구들과 함께 점심 시간을 보내고 아이스크림도 사먹는 고등학생의 모습은 보는 누나 팬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가 떠오르게 한다.
고향 부산으로 금의환향한 강다니엘도 만나볼 수 있다. 멋진 수트를 차려 입고 꽃을 든 채 설레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본방송에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강다니엘이 향한 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이 기다리고 있어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워너원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만날 수 있는 Mnet ‘워너원 고: 제로 베이스(Wnna One GO: ZERO BASE)’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