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준코코와 어드밴스드가 뭉쳤다.
11월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EDM 프로듀서 준코코(Juncoco)와 어드밴스드(Advanced)가 컬래버레이션하고, 가수 에일리(Ailee)가 피처링에 참여한 ‘애트모스피어(Atmosphere)’가 공개 후 화제를 모은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스테이션(STATION)’ 시즌2의 33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애트모스피어’는 금일(17일) 정오(12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네이버TV 등에서 오픈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길을 잃어버려 서로를 찾아 헤매던 연인이 함께 우주로 향하는 내용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음은 물론, 환상적 디제잉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애트모스피어’는 5월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월드디제이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모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곡. 생생한 현악기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에일리의 파워풀한 보컬이 곡의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의 ‘스테이션(STATION)’ 시즌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