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박인비 선수와 골프 마케팅 진행

입력 2017-11-28 11: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2017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을 공식 후원하고 대회 종료 후 소비자 140명과 '메르세데스 팬즈 데이'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박인비 선수와 함께 국내 골프 문화의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2년 연속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2017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위해 1억5,000만원의 후원금과 더불어 지난 9월 출시한 컴팩트 SUV, GLA를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했다. 또 대회 기간 동안 총 10대의 의전차를 지원했다.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현장에서 운영된 이동형 전시장 '모바일 큐브'에는 다양한 자동차를 전시해 방문객을 상대로 상담과 시승 신청을 진행했다.
 
 대회 종료 이튿날인 27일에는 동일 장소에서 팬즈 데이를 열어 VIP 소비자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 '서클 오브 엑설런스' 회원 140명을 대상으로 18홀 골프대회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홍보대사 박인비 선수, 유소연 선수, 백규정 선수가 모두 직접 참여했다. 박 선수와 유 선수는 직접 홀에서 코칭을 해주는 필드 레슨을, 백 선수는 소비자와 함께 경기하는 '비트 더 프로'에 참가했다.

 한편, 서클 오브 엑설런스는 지난 9월 S클래스 국내 출시와 함께 도입된 VIP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배터리 전기차 성장에 원료공급 장벽되나
▶ [르포]소비자와 현대차가 소통하는 방법은?
▶ 2017 LA오토쇼, '이 차를 주목하라'
▶ [10년 전 오늘]2007년 11월28일 자동차 뉴스
▶ 기아차, 군용 모하비 공군에 20여대 납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