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강수정이 스타 셰프를 만났다.
11월28일 TV조선 ‘아이엠셰프’ 측은 “방송인 강수정이 최고의 스타 셰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강수정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고의 스타급 셰프들과의 인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수정은 이연복 셰프와 샘킴 셰프 사이에서 밝게 웃는가 하면, 오스트리아에서 활동하는 김소희 셰프와, 박효남 셰프, 권우중 셰프와도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또 ‘먹방 전문 MC’ 김준현과는 함께 '엄지척 포즈'로 친근함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은 ‘아이엠셰프’ 녹화장에서 촬영됐다는 후문. 김준현과 함께 MC를 맡은 강수정은 “‘아이엠셰프’! TV조선 12월10일 오후 9시 첫방이에요! 스타 셰프님들 만나 신났어요! 김준현씨와 처음인데 왠지 잘 맞고”라는 글을 남겨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아이엠셰프’는 대한민국 최초로 제작되는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 김소희, 이연복, 샘킴, 박효남, 권우중 5명의 특급 셰프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강수정과 김준현이 진행을 맡는다. 요리에 재능을 가진 요리 영재들이 진검 승부를 펼치고, 최고의 우승자를 가린다.
한편, 주니어 셰프의 남다른 프로 정신과 상상 이상의 깜짝 놀랄 만한 요리 실력을 만날 수 있는 TV조선 ‘아이엠셰프’는 12월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TV조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