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밥남2’ 출연자들이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여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이하 개밥남2)’의 최현석, 이태곤, 김민교가 그들의 반려견과 함께 12월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슈퍼 펫 쇼 2017’에서 공개방송을 열고 시청자들을 직접 만난다.
‘슈퍼 펫 쇼 2017’은 올해의 마지막 반려동물 관련 종합 박람회로 12월9,10일 이틀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반려동물 산업을 이끄는 약 100개 업체가 참여한다.
또한, 김생민과 함께하는 ‘아지냥이 슈퍼토크’, 사료 전문기업 하림펫푸드의 ‘반려동물을 위한 레시피’ 강연, 동물행동 트레이너 설채현 수의사의 특별 세미나 등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아울러 이 자리에는 이들의 반려견이 동반 출연한다. 최현석 셰프의 시베리안 허스키 ‘뚜이’, 이태곤의 비글 남매 ‘애리’와 ‘쌤’, 김민교의 ‘코카’, ‘콜라’가 함께한다.
이어 최현석, 이태곤, 김민교는 반려견과의 애정 넘치는 생활에 대해 함께 대화를 나눌 예정. 특히 최근 ‘개밥남2’에 합류한 이태곤, 김민교가 소개할 반려견과의 에피소드가 기대를 모은다. 이날 촬영 내용은 12월 중 ‘개밥남2’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연예인과 반려견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