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고준희가 대체 불가능 매력을 선보인다.
12월6일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측은 “배우 고준희의 세련된 홈웨어 스타일이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눈 돌릴 틈 없이 휘몰아친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은 ‘언터처블’에서 극중 전 대통령의 딸인 구자경으로 출연 중인 고준희. 그가 독보적 카리스마 영애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고준희가 집 내부에서 착용하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홈웨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언터처블’에 자동 고정시키고 있다는 전언.
고준희는 홈웨어로 각양각색의 패턴이 수놓인 롱스커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우월한 신체 비율을 뽐내며 감탄을 불러 모은다. 또한, 고준희는 귀걸이, 반지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홈웨어에 엣지를 더하기도. 발길이 닿는 모든 곳이 패션 런웨이가 되고 있을 정도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5회 예고에서는 구자경이 서이라(정은지)에게 권력의 세계를 보여 주며 회유하는 모습이 그려져 과연 서이라가 구자경의 편에 붙을지 향후 전개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사진제공: JTBC ‘언터처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