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거미가 전국 사연 이벤트를 연다.
12월6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제주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을 투어 하는 거미가 사연 이벤트를 연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거미는 콘서틑 찾는 관객에게 사연 이벤트를 받아 직접 참여하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며, 현재 전국에서 사연 접수를 받고 있다.
연말과 연초 특별한 시즌인 만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 좋은 사연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요청이라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
지난달 말부터 전국에서 접수한 사연은 연인뿐 아니라 가족과 직장 동료의 사연 등 다양한 내용이 이어졌다. 프로포즈를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뿐 아니라 결혼식 없이 출산을 앞둔 부부의 사연부터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연까지 다양한 사연들이 도착했다고.
한편, 평소 거미는 라디오 게스트와 V라이브 진행 시 따뜻하고 세세하게 마음을 헤아리는 상담 실력과 마음을 움직이는 명쾌한 조언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던 바 있다. 그렇기에 이번 사연 이벤트는 거미를 사랑하는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
연말과 연초를 잇는 ‘믿보콘(믿고 보는 콘서트)’ 거미의 아주 특별한 공연 ‘필 더 보이스(Feel The Voice)’ 시즌3는 16일 제주를 시작으로 대구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콘서트를 갖고 2018년 1월 부산과 대전으로 이어진다.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