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발칙한 동거’가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12월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은 네이버TV를 통해서 본격 방송 재개를 알리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예능 대부 이경규와 인피니트 성규의 ‘뀨하우스’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에 이어 기존 동거인들의 기대 만발 모습들이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주 더 발칙하고 더 강력한 동거인들의 컴백을 기념하며 이들의 동거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예능 대부 이경규-인피니트 성규! 집사(?) 규브로의 멘탈붕괴 뀨하우스!
이경규와 성규의 동거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조합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특히 60년생 데뷔 37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와 89년생 데뷔 8년 차인 아이돌 성규의 만남은 ‘발칙한 동거’ 사상 ‘29살’의 역대급 나이 차로 과연 이들이 한 집에서 어떤 동거 생활을 펼칠지 전혀 예측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평소 애견인으로 알려진 방주인 이경규가 자신의 반려견 2마리와 함께 집주인 성규의 집을 찾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경규의 등장만으로도 안절부절못하고 동공지진을 일으킨 성규가 거대한 반려견들과 과연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일명 집사(?)가 된 ‘규브로의 멘탈붕괴 뀨하우스’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핵폭탄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 ‘비글자매’ 유라&소진-‘아재삼촌’ 김민종의 짜릿한 썸머 스토리! 최초 공개!
귀여운 비글자매와 센스 넘치는 아재삼촌의 흥 폭발은 계속된다. 고통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플라잉 요가 체험 후 유라, 소진, 김민종이 계곡으로 짜릿한 여름휴가를 떠난 모습이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시원한 계곡에 뛰어드는 김민종과 투명한 계곡물 위 튜브를 타고 비명(?)과 함께 흥을 폭발시킨 유라와 소진의 모습이 공개돼 세 사람이 뜨거운 여름을 얼마나 핫하고 짜릿하게 보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 ‘딘딘하우스’ 요섹남녀 윤두준-임주은-질투쟁이 딘딘! 묘한 삼각동거!
‘딘딘하우스’에서 드디어 요섹남 윤두준의 마법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윤두준이 딘딘과 임주은을 위해 직접 닭갈비를 요리하겠다고 나서며 함께 장보기를 마친 상황.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는 윤두준의 진짜 요리 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다운 모습으로 프라이팬을 살피는 윤두준의 모습과 그의 옆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두준두준’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임주은, “가슴이 두준두준 하구만~”이라며 이들 사이에 어김없이 나타난 딘딘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설렘과 질투로 묘한 삼각관계(?) 분위기를 뿜어내는 이들의 동거 생활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발칙한 동거’가 본격적인 방송 재개를 앞두고 ‘2017 아시안 TV 어워즈’에서 베스트 예능 프로그램 부문 결선 후보에 오른 소식에 이어 우수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아시안 TV 어워즈’는 싱가포르의 ‘Contineo Media’ 社에서 주관하는 1996년 설립된 아시아•태평양 프로그램 대상 국제상으로서 ‘발칙한 동거’의 베스트 예능 프로그램 부문 우수상 수상 소식으로 이번 주 방송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12월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예고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