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눈길을 끄는 아이돌 스타일링. 이들의 패션은 언제나 흥미로운 가십이다. 계절이 변하면서 트렌디한 패션에 눈여겨 볼 수 있게 됐고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다채로운 의상들을 선보인다.
특히 뮤직뱅크 리허설 현장과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던 각 아이돌 그룹들은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으로 등장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선사하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가수 현아와 구구단 멤버 미나 그리고 러블리즈의 케이에게 시선이 집중된 것.
女아이돌들의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현아
최근 발표한 새 싱글 앨범 ‘Lip & Hip’으로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1위를 휩쓸고 있는 가수 현아가 뮤직뱅크 출근길에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역시 섹시 콘셉트와 잘 어우러진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아찔한 분위기를 과시하며 등장했다.
그녀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빈티지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뒤 체크 패턴이 가미된 패딩 아우터를 걸치며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편안한 느낌을 강조하는 운동화를 착용하며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기도 했다.
Editor Pick. 두터운 소재의 패딩은 추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으로 겨울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데님 팬츠나 원피스에 믹스매치 콘셉트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클래식한 체크 패턴 대신 베이지 컬러에 눈여겨보자.
#구구단 미나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를 지니고 있는 구구단 멤버 미나. 얼마 전 뮤직뱅크 리허설 현장을 찾았던 그녀는 수수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날 그녀는 모직 소재의 체크 코트로 깔끔하게 연출, 터틀넥 니트를 착용하며 따뜻함을 더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Editor Pick. 올 겨울 코트는 다양한 아이템에서 강세를 보인다. 밋밋한 코트에 식상함을 느낀다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양털 소재의 덤블코트에 주목하는 것이 좋겠다. 마찬가지로 데님 팬츠나 슬랙스와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러블리즈 케이(Kei)
얼마 전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도착한 걸그룹 러블리즈. 그 중에서도 여성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뭇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멤버 케이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그녀는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와 함께 핑크빛 컬러로 된 재킷과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공항 패션을 완성시킨 것.
Editor Pick. 머플러는 겨울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데일리 룩으로도 훌륭하며 어떤 아이템과도 리드미컬하게 어우러지기 때문에 머플러 하나만 둘러도 코디가 가능할 만큼 완벽한 아이템이다. 단, 머플러의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매치에 좀 더 신경 쓰도록 할 것.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