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로이킴.
12월14일 CJ E&M 측은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가수 로이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로이킴의 단독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즌 히 로블리(Isn’t He ROvelY)’가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로이킴의 실제 어린 시절 사진이 담겨있으며, 어렸을 때부터 큰 눈과 똘망똘망한 눈빛, 귀여운 외모로 보는 이의 훈훈한 미소를 모은다.
특히, ‘꼬마 로이킴’이 선물 상자 안에 들어가 있는 듯한 그림을 덧그려 마치 로이킴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느낌을 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그림들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5년 연속 연말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로이킴. 그는 2017년 특별히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차용, ‘이즌 히 로블리’라는 타이틀의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2017년 로이킴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즌 히 로블리’는 로이(ROY)와 사랑스러움을 뜻하는 러블리(Lovely)를 결합한 합성어 ‘로블리’ 콘셉트로 꾸며져 사랑스러운 남자로 변신한 로이킴의 로맨틱한 공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매 단독 콘서트마다 특별한 콘셉트와 연출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온 로이킴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를 지닌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따뜻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이킴의 2017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즌 히 로블리(Isn’t He ROvelY)’는 12월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