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 담은 '당신의 옆자리엔 누가 있나요' 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을 담은 '케어앤트러스트(Care &Trust)' 서비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박근형 씨 부부의 50년간 모습을 담았다. 사랑하는 배우자를 위하는 박근형씨의 모습을 통해 벤츠의 서비스 철학을 투영한 것. 이번 영상은 특수 영상촬영 기법인 에이지 리덕션(Age Reduction) 기법을 통해 박근형씨의 30-40대 얼굴을 재현했으며 1974년형 S클래스 1세대(W 114) 부터 올해 9월 출시된 6세대 부분변경도 볼 수 있다.
영상은 캠페인 공식 사이트(www.mbk-servic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츠코리아는 18일부터 1월17일까지 벤츠와 함께 한 가족, 친구, 연인과 찍은 영상과 사연을 공유하면 선발작을 후속 캠페인 광고 영상으로 제작하는 소비자 응모 이벤트 '케어앤패밀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지난해 차범근 전 국가대표 축구 감독과 함께 클래식카 복원 프로젝트 '추억도 A/S가 되나요'를 진행한 바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포르쉐코리아, 파나메라 4·터보 출시
▶ 와이즈오토홀딩스, 전자동 리프트 장착한 스프린터 출시
▶ 美 월가 전문가, "테슬라 주식 가치 없다"
▶ '남다른 스케일' 중국, 거대 車판기 등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