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퍼스트파운데이션 송년의 밤’이 27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프로모터사인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의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개최되었으며 모티바가 후원했다.
퍼스트재단은 매년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를 비롯하여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미스아시아어워즈’ ‘미스코리아 차이나’ 등 많은 미인대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016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출신인 신지현의 사회로 진행이 된 이번 행사는 퍼스트재단 김요셉 의장의 인사말을 비롯하여 2017년 퍼스트국제재단 개최 행사 히스토리 영상, 부활 출신 가수 김재희,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출신의 공연팀 뮤즈, 10인조 키즈돌 영기스트의 축하공연, RnC바이오 웹드라마 시사회,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중국 슈퍼 왕홍으로 활동 중인 류종페이와 그레이스, 데이비드는 중국 방송 플랫폼 메이파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관심을 모았다. 또한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의 역대 수상자들을 비롯하여 ‘미스아시아아워즈’ 참가자,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주요 수상자들로 구성된 미시즈퍼스트 모임 ‘아란회’가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