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지수x‘퍼펙트 브러시’
1월3일 CJ E&M 측은 “온스타일 ‘겟잇뷰티2017’이 선보이는 국내 최초 뷰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에서 톱(TOP) 3 민스코, 체스, 곽토리가 파이널 미션으로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매거진 표지 촬영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금일(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될 ‘겟잇뷰티2017-퍼펙트 브러시’에서는 최후의 3인 민스코, 체스, 곽토리가 대망의 파이널 미션을 펼친다. 특히 톱 3와 함께 얼루어 코리아 표지를 장식할 커버 걸로 블랙핑크의 지수가 공개되면서 어떤 ‘케미’를 뽐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블랙핑크 지수와 얼루어 커버 걸을 장식할 톱3의 화보 주제는 ‘사랑에 빠진 여자’. 체스, 곽토리, 민스코가 각각 모던 로맨틱, 레트로 글램, 파워 클래식 콘셉트를 맡아 각자의 메이크업 스킬과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우승을 눈앞에 두고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한 최후의 3인은 파이널 미션을 앞두고 각자 스타일로 화보 촬영을 위한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 민스코는 각 있는 선살리기에, 체스는 섀도나 블러셔 대신 립 제품을 활용한 ‘숙취 메이크업’에, 곽토리는 표지 모델의 꿈을 꾸며 매거진에 실린 광고 메이크업 연습에 집중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방송 내내 화려한 헤어 컬러를 자랑했던 곽토리는 파이널 미션을 위해 흑발 염색에 나서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파이널 미션인 매거진 커버 촬영에는 수많은 톱스타들의 화보를 담당하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파이널 미션답게 메이크업은 물론 지수와의 조화, 콘셉트 소화력, 스태프들과의 호흡까지 다방면의 심사가 이뤄지는 것.
블랙핑크 지수의 눈을 뗄 수 없는 매력 대방출 촬영 현장도 공개된다. 지수는 평소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과 달리 시크한 매력을 물씬 풍겨 출연자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을 모두 놀라게 만들었다고. 개인 촬영을 마친 지수는 톱3의 대기실을 찾아 일일이 컨디션을 물으며 긴장을 풀어줘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끊임없는 연습에도 불구하고 촬영 당일 위기에 부딪힌 체스, 곽토리, 민스코의 모습이 예고돼 긴장감을 더한다. 콘셉트와 상이한 스타일링부터 메이크업 재료 부족까지. 과연 톱3는 난관을 극복하고 지수와의 커버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2017-퍼펙트 브러시’는 실력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가리는 서바이벌로, 최종 우승자 1명에게 1억 원의 상금과 활동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산업에 기여하고, 롤 모델을 제시하고자 온스타일과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톱(TOP) 3 민스코, 체스, 곽토리 가운데 우승 상금 1억 원과 얼루어 매거진 2월호 표지를 장식하게 될 최초의 퍼펙트 크리에이터는 금일(3일) 오후 9시 30분 ‘겟잇뷰티2017-퍼펙트 브러시’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