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12 솔져스’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1월17일 영화 ‘12 솔져스(감독 니콜라이 퓰시)’의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토르: 라그나로크’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불가능한 작전에 투입된 요원들의 승리 의지를 담아낸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2 솔져스’는 9.11 테러 직후, 가장 먼저 적진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해 적군 5만 명과 맞선 최정예 스페셜 팀 12인의 숨 막히는 첫 번째 반격을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기밀 작전에 투입된 스페셜 요원들로 변신한 네 주인공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캡틴 미치로 돌아온 크리스 헴스워스와 캡틴을 엄호하는 든든한 팀원으로 변신한 마이클 섀넌, 마이클 페나, 트래반트 로즈까지 네 배우는 전작에서의 모습이 생각나지 않을 만큼 완벽히 영화 속 인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의 뒤로 공습을 위한 헬기와, 화염 및 연기가 보이고, 험준한 아프가니스탄 산악 지형을 말을 타고 이동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전면에 등장한다. 스페셜 요원으로서 그들이 수행해야 할 임무의 위험성과 전장의 긴박함을 단번에 느끼게 한다.
포스터 우측에는 ‘생환 확률 0%의 기밀 작전 그러나 우리는 반드시 돌아간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자리해 주인공들의 의지를 전함과 동시에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강렬한 승리 의지를 담아낸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는 1월31일 개봉.(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