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공현주와 최종훈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2월1일 방송될 MBN ‘현실남녀’에서는 ‘데이트’를 주제로 남녀가 선호하는 데이트 방식과 장소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현주는 ‘가상 남친’ 최종훈에게 특별한 감정을 드러내 모두의 관심을 주목시켰다. 그는 ‘연애’를 주제로 한 지난 3회에서도 관상으로 본 최종훈의 연애 스타일 및 이상형에 특별한 관심을 보였던 바 있다. 공현주는 최종훈과의 커플이 확정 되는 순간 잇몸 만개의 미소를 보이며 기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그는 다른 커플과 함께 셀카 사진을 찍던 중 “이렇게 있으니 정말 데이트 하는 것 같다. 동생이지만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라며 속마음을 내비쳤다.
또한 공현주는 데이트를 함께하며 최종훈의 도움에 설레어 하고, 눈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모습도 보여 모두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최종훈은 데이트 장소인 볼 풀장과 아이스 스케이팅장에서 공현주의 손을 잡아주며 에스코트하는 등 든든한 연하남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누나가 자꾸 손잡게 만든다. 잡은 손을 놓으려 하지도 않는다”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를 지켜보던 개그맨 윤정수는 “공현주는 가상 커플 데이트인데 마치 진짜인 것처럼 행동한다”라며 눈초리를 보냈고, 배우 한은정은 "지금 진심 100%인 실제 상황이다”라고 분석해 공현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4인 4색 가상 커플들의 데이트 현장을 확인 할 수 있는 MBN ‘현실남녀’ 4회는 금일(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