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우수 영업사원 대상 워크숍 열어

입력 2018-02-06 17: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회사 비전 및 마케팅 정책·우수 사례 공유·사외 강사 교육 등 운영
 
 쌍용자동차가 지난 해 우수 실적을 거둔 영업사원 20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갖고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제주도에서 진행했다. ‘영업 마에스트로(Maestro)’ 라 칭하는 사원들은 사외 강사 강연, 올해 비전 발표, 미래 자동차 흐름에 대한 이해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쌍용차의 마케팅 정책, 영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상호간의 영업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했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쌍용차가 내수 시장에서 8년 연속 증가세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영업사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등 한층 강화된 제품군을 통해 올해에도 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연료 넣을 곳 없는 수소전기차, 그림의 떡?
▶ 현대차 아슬란, 조용히 역사 속으로
▶ 1월 수입차 2만1,075대 등록…전년 대비 26.4%↑
▶ 현대차,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 돌입…2,815만~3,710만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