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메간 트레이너가 신곡을 발표했다.
3월5일 소니뮤직 측은 “‘그래미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가수 메간 트레이너 (Meghan Trainor)가 새 싱글 ‘No Excuses’를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세 번째 정규 앨범의 첫 번째 싱글로 낙점된 ‘No Excuses’는 메간 트레이너와 앤드류 웰스 (Andrew Wells), 제이 케시 (J. Kash)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이다. 펑키한 베이스 라인과 청량한 기타 그리고 풍성한 전자음이 돋보인다.
특히 ‘네 엄마가 너를 그렇게 키우진 않았을 텐데 (Your mama raised you better than that)’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성이 옳은 일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 것이 너무나 좋다”라고 밝힌 메간 트레이너는 “우리를 위한 파워풀한 찬가를 쓰고 싶었다. 이 곡은 평등과 친절함에 관한 노래다”라고 했다.
2018 발매 예정인 세 번째 정규 앨범은 ‘행복에 대한 사운드트랙’이라 칭할 수 있다는 후문. 심각한 성대 결절을 극복하기 위해 수술과 함께 말을 하지 않는 4개월의 치료 과정을 겪은 그는 모든 불안과 공포를 이겨내고 자기애와 사랑,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앨범을 만들어냈다. 앨범에는 어머니, 아버지, 형제, 약혼자로 구성된 합창단이 코러스로 참여하기도.
한편, 메간 트레이너의 데뷔 싱글 ‘All About That Bass’는 빌보드 핫(Hot) 100 차트에서 총합 8주간 정상에 올랐던 바 있다. 그는 ‘All About That Bass’로 다이아몬드 세일즈 인증까지 받았으며, 이는 여성 아티스트로는 오직 5명만이 달성한 대기록.(사진제공: 소니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