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회차 대규모 시승 이벤트 시행
기아자동차가 올 뉴 K3 대규모 시승이벤트를 개최하고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8일까지 총 9회차에 걸쳐 진행한다. 각 차수당 100명, 9회차엔 200명을 초청해 3박4일 동안 올 뉴 K3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승차를 제공한다. 참가자가 시승후기를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백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시승 후 효율, 스타일, 안전 중 가장 매력을 느낀 부분에 대해 온라인 투표에 참가하면 전원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4월1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에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도 병행한다. 5월31일까지 올 뉴 K#를 출고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엔진과 동력전달 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10만㎞에서 10년/10만㎞로 연장하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를 적용하고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여행용 캐리어, 블루투스 헤드셋, 세차용품 중 택1)도 주어진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 뉴 K3가 중형차에 견줄만 한 상품성을 갖췄다고 자신하는 만큼 대규모 시승행사를 통한 체험형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시승이벤트 외에도 올 뉴 K3의 상품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대학생 대상 세일즈 공모전 연다
▶ [人터뷰]소유보다 공유가 좋아서 '네이비'한다
▶ [하이빔]미국GM이 한국에서 절대 필요한 것
▶ 금호타이어, 잇단 파업으로 생산 차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