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 SM6 라운지에서 'e-쇼룸 체험
-전시장 방문객에 공기청정기, 리조트 이용권 등 경품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2019년형 S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S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컬러인 '보르도 레드'를 중심으로 한 컨셉트카 전시와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가입만 해도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하며, e-쇼룸을 통한 견적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 신청 시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100% 당첨 캡슐 머신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 신세계 상품권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
이 외에도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모듈형 공기청정기 (5명),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스위트 1박 이용권(10명)을 주는 이벤트를 병행한다.
한편, 2019년형 SM6의 계약 대수는 12일 현재 총 1,343대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두 배 늘었다.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강화했으며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한 게 특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영상]2018 제네바모터쇼 영상, 한 눈에 보기
▶ 거주자 우선 주차 배정, 로또가 된 배경은?
▶ [하이빔]택시 승차 거부, 우버 도입이 해결할까
▶ 달리지 말고 날자, 자동차회사 플라잉카 격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