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서비스센터에 퀵 서비스 전용 창구 개설
푸조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성수 서비스센터에서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푸조 라피드'는 정기점검과 단순부품교환 등 경정비 전용 창구다. 서비스센터 입고차 중 60%가 단순 정비를 위해 방문하는 점을 고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푸조 라피드'는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마치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서비스센터 1층엔 전용 접수처도 마련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리셉션, 정비 인력 등 총 4명의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를 전용 작업대로 지정했다. 구체적인 서비스 대상은 오일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유지관리 품목에 한한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화(02-3408-1681)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 뒤 성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현장 접수도 받는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며 "최근 개장한 분당과 부천 서비스 센터를 비롯, 상반기 중 일산 서비스센터도 개장하는 등 네트워크 확충과 '푸조 라피드' 등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폭스바겐, 순수 전기 레이스카 공개
▶ 아우디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이 주목받는 이유는?
▶ 현대차, 2기통 엔진 내놓나
▶ 기아차, 2세대 K9 사전예약 돌입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