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시우민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하는 그룹 엑소 시우민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4월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 연예인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로, 이불 속을 좋아하는 집돌이들이 이불 밖 여행을 떠나 느리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얻어가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해 파일럿에 출연해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엑소 시우민이 최근 합류 소식을 알리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시우민은 편안한 홈 웨어를 입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시우민은 제작진이 준비한 생일 파티에 깜짝 놀라며 “‘이불 밖은 위험해’ 100회에도 꼭 함께 하고 싶다. 2018년 ‘MBC 연예대상’에 ‘이불 밖은 위험해’ 멤버로 참석하고 싶다”라고 밝혀 정규 편성된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4월10일 엑소 유닛 첸백시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첫 방송 많은 기대해달라. 첸백시 앨범도 화이팅!”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각자 다른 개성의 집돌이들이 4~6명씩 유닛으로 조합을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각계계층 집돌이 멤버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외출보다 침대가 좋은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첫 방송은 4월5일 오후 11시 10분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