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첫 모델이었던 배우 김혜은이 3월31일 오후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에 방문했다.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 라라희 역으로 활약했던 김혜은이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에 응원 방문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은은 아이소이 최초 모델이었던 인연으로 매장의 신규 오픈을 축하고자 방문한 것.
이날 김혜은은 많은 인파 속에서도 환한 미소로 매장을 둘러보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아이소이에서 새로 선보인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를 발색하는 모습은 방문객들의 시선을 압도하기 충분했다.
아이소이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식 입점은 지난해 9월 운영됐던 팝업스토어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진행됐다. 이번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시즌 이벤트는 물론 1:1 피부 상담 등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개선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천연 유래 립컬러 3종’, 아이소이의 천연 유래 화장품 기술력을 집약해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등 전 제품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건대스타시티점, 일산점과 가로수길 콘셉트 스토어, 이대점이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