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왜 신고식은 언제나 혹독한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뷰티 꿀라보레이션’ 코너에 새롭게 합류한 러블리즈 정예인이 혹독한 뷰티 신고식을 치른다.
4월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8’ 13회에서는 늦어도 미모를 포기할 수 없는 프로 게을러들을 위한 ‘스피드 퀵 메이크업 꿀팁’이 전해진다.
특별히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손가락, 퍼프 & 속눈썹 케이스, 뷰러 & 마스카라 등을 활용한 ‘꿀팁’이 소개돼 눈길을 모을 전망.
특히 청순돌 러블리즈의 ‘금손’이자 소문난 ‘코덕’인 정예인이 꿀라보레이션 새 크루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정예인은 등장부터 열정 에너지를 뿜으며 친화력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 정예인은 첫 출연부터 고난이도 ‘꿀팁’을 선택한 데 이어 ‘5분 안에 메이크업을 완성하라’는 특별 미션까지 주어져 호된 뷰티 신고식을 치를 전망이다.
‘5분 퀵 메이크업’ 대결을 펼치는 김수미, 문가비, 정예인은 “정말 자신있다. 평소에도 10분도 안 걸린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하지만 시작 전 자신있던 모습과 달리 정작 메이크업이 시작되자 크루 3인은 순서도 붕괴, 멘탈도 붕괴되는 역대급 돌발 상황을 맞게 될 예정이다. 과연 제한 시간 5분 안에 미모 급속 충전에 성공한 퀵 메이크업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뷰라벨’ 코너에서는 칙칙한 볼에 화사한 봄을 물들여줄 과즙미 종결 아이템,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 검증이 이뤄진다. 전국 완판으로 한달 웨이팅 대란을 일으켰던 ‘인기템’부터 케이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9만원대의 블러셔까지 다양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짱짱한 발색력에 가성비까지 갖춘 블러셔가 공개된다.
유해 논란 성분 필터링을 거친 1단계 통과 아이템이 역대 ‘뷰라벨’ 가운데 가장 많아 더욱 치열한 제품력 경쟁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5분 퀵 메이크업’ 팁과, 과즙미 종결 아이템 블러셔 검증이 이뤄지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3회는 금일(20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