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서비스 연장 시 최대 70만원 상당의 사은품·무이자 할부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은 벤츠 스포츠 백 증정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서비스 상품 워런티 플러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인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면 우산, 지갑, USB 등의 벤츠 컬렉션 제품과 특별 상품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70만원에 이르는 사은품으로 구성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차 구매 시 발급 가능한 삼성카드 '더 1 카드'로 워런티 플러스를 구입하면 오는 12월31일까지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기타 삼성카드 소지자도 동일 기간 동안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워런티 플러스는 신차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보증 기간 (3년/10만㎞, 선도래 기준) 내 구입 시 보증 서비스의 기한을 4년/12만㎞ 또는 5년/14만㎞까지 연장하는 상품이다.
오는 5월 5일까지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벤츠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순정 부품과 기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와 소비자상담센터(080-001-1886),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가 정비교육에 힘쓰는 이유
▶ 아우디,게임 속 자동차 실제로 만들어
▶ BMW, 국내에 도입할 신형 M5의 제원·가격은?
▶ 클리오, 르노 브랜드로 5월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