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 시작

입력 2018-05-14 14: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의성어 활용한 6초 영상으로 호기심 자극

 시트로엥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는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6초의 짧은 스토리로 구성,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총 세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확', '더', '쏙' 등의 간결한 의성어를 통해 차의 차별성을 재치 있게 부각시킨 게 특징이다.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영상을 개인 페이지에 공유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주말 시승권(2명), 주유 상품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1일 발표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평일에는 도심 출퇴근이나 자녀 등하교 지원,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나들이나 캠핑 등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차"라며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한국지엠, 쉐보레 1,000대 판매 당 1대씩 기부한다
▶ 4월 수입 상용차, 400대 신규등록
▶ BMW코리아, 6세대 뉴 M5 공개
▶ 르노 클리오 출시...1,990만원부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