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멜로망스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멜로망스가 6월 말 컴백을 준비하며 7월 한 여름밤의 단독콘서트 ‘The Fairy Tale’을 개최한다.
2015년에 데뷔한 멜로망스. 그들의 음악은 이제 거리에서 지나가면 어디서나 들리고, 노래방에서 꾸준히 불리는 사랑받는 가수가 되었다. 2017년에 발표한 ‘선물’의 역주행으로 20주 연속 TOP10에 이름을 올리고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지만 이전부터 이들은 꾸준한 공연 매진으로 그 예고를 대신하였다. 특히 2017년 12월 단독 콘서트 ‘선물’은 총 3회 공연을 한 번에 매진시키며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선물’ 이후 ‘짙어져’ ‘You’는 또다시 역주행을 보이며 차트인 하였고 ‘You’는 현재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TOP10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발매한 ‘욕심’ 역시 발매와 동시에 각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큰 활동 없이도 현재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로써 멜로망스는 각기 다른 발매의 4곡이 현재까지 TOP100안에 랭크 된 이례적인 일을 만들어 내었다.
7월 단독 콘서트는 이러한 감사함에 대한 보답으로 데뷔 이래 가장 많은 분께 선보이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그 동안 방송과 각종 페스티벌에서 보여준 무대 매너와 실력을 오롯이 함께 느낄 수 있는 여름밤 동화 같은 아름다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멜로망스의 6월 발매할 앨범의 첫 무대가 될 것이며 이전에 발표된 곡들을 새롭게 편곡, 여름밤에 어울리는 꽉 찬 음악적 구성으로 멜로망스의 음악을 더 깊이, 다채롭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7월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는 이번 멜로망스 단독 콘서트 ‘The Fairy Tale’은 5월23일 수요일 오후 6시 인터파크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사진제공: 민트페이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