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
현대자동차가 벨로스터 3박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벨로스터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감성과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록 마련됐다. 모터쇼 개막일인 6월8일부터 18일까지 2차수에 걸쳐 열리며, 각 차수별로 100명의 당첨자에게 3박4일 벨로스터 시승차(초기 과반 이상 유류 제공)와 부산모터쇼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당첨자들이 3박4일 시승기간 중 부산모터쇼 현대차관 방문 시, 현장에서 브랜드 콜렉션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5일 개별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벨로스터의 펀(FUN) 드라이빙과 부산모터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3박4일간의 렌탈을 통해 벨로스터의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모터쇼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스팅어 출시 1년, 평가 엇갈려
▶ 더 뉴 스파크, 미국엔 없고 한국에만 있는 것은?
▶ BMW코리아, 5시리즈 할인 줄이나
▶ 기아차, 스포티지 부분변경 베일 벗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