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디어클라우드가 신곡을 공개한다.
5월25일 엠와이뮤직 측은 “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신곡으로 찾아온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은 금일(25일) 자정(0시) 개인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나인이 직접 ‘디어클라우드 D-7’을 수기로 적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나인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름에 듣기 좋은 시원한 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나인은 3월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매트릭스로 출연했던 바 있다.
중성적이고 신비로운 목소리로 이소라의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이적의 ‘그대랑’을 불러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방송에서 나인은 “계속해서 좋은 노래를 만들고 좋은 소리로 노래하고 싶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다”고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했다.
디어클라우드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 4집 ‘마이 디어, 마이 러버(My dear, my lover)’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네 곁에 있어’ ‘미안해’ ‘21세기 히어로는 어디에’ 등이 수록된 6년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은 K-인디 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디어클라우드의 이번 신곡은 6월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엠와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