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806/f820b7ba1e10afe71755f0ffe17ab781.jpg)
[연예팀] 꽃들이 ‘주간아’에 핀다.
6월6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에서는 프리스틴 첫 유닛, 프리스틴 V(나영, 로아, 은우, 레나, 결경)가 출연한다. 사랑스러운 악당 콘셉트로 돌아온 프리스틴 V는 신곡 ’네 멋대로‘ 롤코 댄스에 도전해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간아이돌’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5명의 악당으로 돌아온 프리스틴 V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하나하나씩 살펴볼 수 있는 ‘너를 보여줘’가 공개된다.
3MC와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흥을 이어가던 중, 급기야 흥을 주체하지 못한 프리스틴 V는 스튜디오에서 춤판이 벌이며 무아지경의 시간을 즐긴다.
통삼겹살 구이와 벌칙 짱구 눈썹을 두고 프리스틴 V 맞춤형 게임 ‘몸으로 말해요’가 진행된다. 스튜디오 내에서 생전 처음으로 통삼겹살 구이를 실제로 본 프리스틴 V는 꼭 먹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게임에 임한다.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주간아이돌’ 축하사절단으로 출연해 패기 있는 신인의 모습을 보여준 ‘새롬’이 속한 그룹 프로미스_9이 소개된다.
프로미스_9은 상큼함과 발랄함이 가득한 신곡 ‘두근두근’ 최초 공개와 함께 2배속 댄스를 선보인다. 이어서 레드벨벳의 ‘행복’까지 2배속 댄스로 선보이며 완벽한 칼군무돌의 면모를 보여준다.
프로미스_9과 프리스틴 V를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6월6일 오후 6시 방송.(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