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승리가 콘서트까지 연다.
6월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솔로로 화려하게 돌아오는 가수 승리가 첫 단독 콘서트의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승리는 8월4일~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진다.
승리의 솔로 콘서트는 금일(21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단 1명을 추첨해 승리가 직접 티켓을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승리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려한 무대와 유쾌한 토크로 콘서트를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이에 앞서 승리는 콘서트를 준비하는 근황을 공개하며,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라이브 밴드 연주와 DJ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음악 구성을 통해 다른 아티스트들이 쉽게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승리의 톡톡 튀는 개성이 담긴 무대 연출을 통해 여름에 걸맞은 경쾌한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승리는 “이 무더운 여름을 더 뜨겁게 해드리겠다”고 자신있는 포부를 전한 뒤 “기가 막힌 무대와 웃음 폭탄을 날릴 토크를 준비했다. 콘서트에 오셔서 즐겁게 웃으시고 미친 듯이 놀아보시길 바란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2018년 7월 승리는 정규 1집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이자 5년 만의 솔로 활동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톡톡히 보여줄 전망이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