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가성비에 이은 새로운 소비 트렌드 ‘가잼비’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정은 마스크팩’이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소비시장을 이끈 키워드가 ‘가격 대비 성능’의 준말인 ‘가성비’였다면 올해는 ‘가성비’에 재미까지 더한 ‘가잼비’가 핵심 소비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에 ‘가잼비’를 반영한 5149의 ‘통일 핵폭탄 팩’이 눈길을 모은다.
일명 ‘김정은팩’이라 불리는 이 팩은 최근 북미정상회담에 맞춰 출시된 페이셜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모습을 연상시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김 위원장의 트레이드마크인 각진 헤어라인과 눈썹 모양, 뿔테 안경 등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국내에서는 정식 출시 전부터 예약 판매에 나서며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얼굴에 ‘통일 핵폭탄 팩’을 얹으면 누구나 김 위원장의 모습으로 분할 수 있어 독특한 사진을 게재하는 것을 즐기는 누리꾼이나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 커플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
의미와 재미는 물론 우수한 효능을 자랑하는 ‘통일 핵폭탄 팩’은 수분, 미백, 탄력 라인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마스크팩과 달리 에센스 함유량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남북 간의 통일 염원을 담으며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5149의 마스크팩은 해외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현재 일본, 중국, 베트남 등과 수출 논의를 진행하고 있는 걸로 알려졌다. 자세한 정보와 구입 방법은 5149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