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맘마미아2’ 지금 당장 극장에!
2018년 여름 극장에서 즐길 단 하나의 서머 무비 ‘맘마미아!2(감독 올 파커)’가 8월8일 드디어 개봉한다. 8월 한국 영화로 천만 돌파를 앞두고 있는 ‘신과함께-인과 연’과 함께 외화로선 단연 ‘맘마미아!2’가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극장가 판도를 뒤집을 강력한 흥행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맘마미아!2’는 상영관 열세에도 불구,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입증한 폭발적 입소문을 바탕으로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예매량이 빠르게 상승 중이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 예매 사이트에서 외화 개봉작 중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맘마미아!2’는 513만 8330명 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영화 디즈니 ‘미녀와 야수’(2017)와 비견되는 예매량 및 동시기 개봉일 오전 기준 ‘라라랜드’(2016)의 예매량보다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3년 연속 뮤지컬 영화 흥행 불패 신화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맘마미아!2’의 전편 ‘맘마미아!’(2008)는 누적 관객수 457만 8239명을 기록한 저력을 과시한 작품. ‘맘마미아!2’가 전편을 뛰어넘는 폭발적 오프닝을 전 세계 흥행에 이어 대한민국에서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 금일(8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UPI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