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싱어송라이터 김선하가 영화 ‘바람’의 이성한 감독이 7년 만에 내놓는 신작 ‘얘들아, 너희가 나쁜 게 아니야’의 OST에 참여한다.
‘얘들아, 너희가 나쁜 게 아니야’ 측은 영화의 OST Part.1에 수록된 김선하의 ‘미안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8월25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미안해’는 김선하의 따뜻한 보컬과 피아노의 울림을 통해 배우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영화 속에 잘 스며들어 진한 여운과 감동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성한 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음악감독 양상호가 공동 작곡과 편곡으로 참여했다.
보컬을 맡은 김선하는 앞서 발표한 앨범들을 통해 따뜻하고 풍부한 색채와 섬세한 호흡을 뽐내 ‘얘들아, 너희가 나쁜 게 아니야’의 제작진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OST에 참여하게 됐으며 이번 영화뿐만 아니라 많은 OST 제작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성한 감독의 이번 작품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아이들에게 따뜻한 시선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토리로 개봉 전부터 ‘바람’ 이성한 감독의 7년 만의 복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김선하가 부른 ‘얘들아, 너희가 나쁜 게 아니야’의 OST Part.1 ’미안해’를 비롯한 나머지 수록곡들 역시 8월25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함께 만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