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등 40명 선발, SNS 통해 체험기 공유
콘티넨탈이 6세대 타이어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체험단은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최근 3개월 이상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페이스북·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9월4일까지 모집 웹사이트(event.toyinteractive.co.kr/continental)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회사는 심사를 거쳐 총 40명을 선발, 9월 중 발대식을 거쳐 10월까지 약 한 달 동안 타이어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사용 후기 작성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콘티넨탈 '맥스 콘택트 MC6'는 다기능 트레드와 적응형 그립 컴파운드를 적용한 고성능 타이어다. 스포츠 드라이빙에 적합한 노면 응답성과 조향성을 갖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여기에 일상 주행을 위해 승차감과 소음억제를 위한 설계도 적용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김재혁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직접 독일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적용한 신제품 타이어를 직접 느껴보실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화재 리콜' BMW, 'EGR만 문제 있나' 공방
▶ [하이빔]BMW 집단소송, 법조계도 경쟁하나
▶ CNH코리아, 이베코 상용밴 '뉴 데일리' 내달 출시
▶ [르포]한국차, 중앙아시아를 점령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