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판매서비스∙AS만족도 2개 항목 1위
-판매서비스만족도 17년 연속 1위, AS만족도 3년 연속 1위 기록
르노삼성자동차가 2018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판매서비스 만족도(SSQ)'와 'A/S 만족도(CSQ)'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판매서비스 만족도는 영업사원으로부터 제공받는 전문적인 제품 설명 및 응대, 사후관리 등에 대한 소비자의 종합적인 평가 항목이다. 르노삼성은 해당 조사가 시작된 2001년 이후 1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3년 연속 A/S 만족도 1위 자리를 지켰다.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의 평가 항목으로 지난 17년간 총 14회 1위를 차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우수한 영업 인재 육성과 AS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내고 있다"며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2022년까지 중점과제인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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