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810/60946b2efe9c22952d6f4580438b6b51.jpg)
-주요 관광지에서 체험형 시승행사 진행
푸조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11월부터 전국 관광명소에서 시승행사 '푸조 SUV 로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
이번 행사는 11월10~11일 충남 태안에서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를 시작으로 계절별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선정, '별이 쏟아지는 로드',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하는 해안 로드' 등 다양한 주제로 콘셉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태안 행사의 경우 시승 외에도 고프로 영상촬영 교실, 밤바다 갯벌에서 어패류를 잡을 수 있는 해루질 체험, 오토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1월1일까지 푸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eugeotkorea)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5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푸조 SUV와 함께 답답한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푸조 SUV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쌍용차, 브랜드 전용 오토캠핑장 열어
▶ 현대차, 레드닷 '올해의 브랜드' 수상
▶ 맥라렌, '슈퍼카 그 이상' 스피드테일 공개 임박
▶ 다임러트럭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실버불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