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도 기자/ 사진 김강유 기자] 디자이너 김용표가 이끄는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가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독보적인 역량과 감성이 담긴 컬렉션 무대를 선보였다.
국내와 해외에서 단독 패션쇼를 진행한 사례가 있는 바이브레이트는 첫 참여한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화려한 무대를 완성시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우주여행(SPACE TRIP)’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미지의 공간으로 가는 팬시카(FANCY CAR)를 모티브로 삼았다. ‘우주로 가는 자동차, 우주여행’ 등을 콘셉트로 메탈릭한 소재, 색감을 활용한 착장을 구성했다. 또한 런웨이에 LED 라인을 설치해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길을 형상화했다.
런웨이는 활주로 혹은 도로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연출됐으며 무한으로 나아가는 영상을 런웨이 무대의 배경으로 디자인 콘셉트를 더욱 부각했다. 모자 브랜드라는 인식을 과감히 깨고 하나의 스트리트 브랜드이자 글로벌 트렌드를 제시할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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